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었어요. ㅠ

작성자 (ip:)
  •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3-05 19:20: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1

안녕하세요.


택배는 여려 사람을 거치기 때문에 아주 드물게 제품이 파손되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택배를 받으면 박스에 충격이 파손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발견이되면 택배 기사에게 이야기하고, 사진을 촬영하고, 택배 기사가 보는 앞에 개봉해 주세요.


택배 기사가 없는 경우에는 꼭 박스 상태를 사진을 촬영하고, 박스를 개봉해 파손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파손이 있는 경우 자세하게 사진 촬영하고, 조립 또는 사용하지 말고 엑소스카이로 즉시 연락주세요.


파손된 박스 상태와  제품 파선 부위를 촬영해서 문자를 보내 주세요. 즉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엑소스카이 010-3939-2239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